[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스타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른 임영웅 효과는 수치로도 바로 알 수 있다.

최근 하나은행의 얼굴이 된 임영웅의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가 폭발하고 있다. 700만 조회수를 목전에 두고 있기 때문.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타이틀로 노출중인 영상으로 3일 오후 5시 기준 686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불과 9일 만에 도달한 조회수다.

15초짜리 영상에서 임영웅은 음악에만 전념할 수 있는 이유로, 자산관리를 하나은행에 맡겼기 때문이라며 ‘영웅은 하나’ 함께 펼쳐나갈 날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부탁한다.

임영웅 영상은 추가 업로드 예정이다. 3월 4일 정오에 ‘하나원큐 ‘LIVE하나‘에서 임영웅 스페셜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 하나은행·임영웅 광고영상의 감독판을 비롯한 스페셜 영상으로 알려져있다.

기대 이상의 임영웅 효과에 반색하고 있는 하나은행은 각종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3일까지 광고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일 유튜브 내 댓글로 발표한다.

한편 구독자 159만명의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3일 현재 724개 영상에 총 23억6456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