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KT가 18일부터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한 KT의 대표적 가족 고객 혜택이다. 지난 2020년 첫 시작 이후 현재까지 약 2만1000 가족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KT 전용캠핑장은 아이들을 위한 △‘도레미 프렌즈’ 캐릭터 포토존 △숲속 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숲속카페’ 등을 마련했다. 또한 지난해 인기를 얻은 △불멍·꼬치 체험 원시화로 △캠핑장 보물찾기 △인공지능(AI) 반려견 로봇 공연 프로그램 등도 운영한다.

국내 최대 야구 캠핑장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는 KT위즈 홈경기가 펼쳐지는 66개 경기 일정에 캠핑장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연 4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진행한다. 기존 수도권에 집중됐던 행사를 분산해 지역 캠핑장에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월 최대 2박까지 신청 가능하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과 ‘프라임 키즈랜드팩’ 부가서비스 이용 고객은 무료다. 키즈랜드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KT 멤버십포인트 1만점(1박당)을 활용할 수 있다. (단, 수원KT위즈파크 캠핑장은 1박당 2만점)

가족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고객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캠핑장 이용이 가능한 ‘KT 키즈랜드 캠핑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초청 고객에게는 키즈랜드 캠핑과 함께하는 제휴사 CJ제일제당, G7, 아이엠에코, 맥스부탄 등 제휴사 제품으로 구성한 ‘키즈랜드 캠핑 웰컴 패키지’를 지원할 계획이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상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캠핑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과 함께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