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1.(월)~4. 5.(금)까지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딩동! 배달학습’ 강사 모집
강사지원서 등 기타 증빙서류를 구비해 삼척시 평생교육과 방문접수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삼척시는 오는 4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 딩동! 배달학습’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강좌 ‘딩동!딩동! 배달학습’은 지역 유휴 학습공간을 이용하여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자격을 갖춘 강사를 파견・학습강좌를 배달하는 차별화된 평생학습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딩동! 배달학습’ 강사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가 삼척시인 강사로, 지원규모는 1강좌당 최대 20시간의 강사수당을 지원한다.
강의를 희망하는 강사는 오는 4월 1일~5일까지 강사지원서 등 기타 증빙서류를 구비 해, 삼척시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으로 직접 방문접수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 570-4433)로 문의하면 된다.
최병원 평생교육과장은 “우리지역 유휴 학습공간을 이용한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학습강좌를 배달하는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으로 시민들의 학습만족도가 극대회되고 학습권 보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오니, 강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 딩동! 배달학습’ 학습자 모집은 배달강사 모집 완료 후 4. 29(월)~5. 3.(금)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