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버섯고기로 식물성 대체육을 만드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위미트(대표 안현석)가 16일부터 30일까지 ‘위미트 친구추천 이벤트’를 연다.

위미트는 버섯을 재료로 ‘고기 정육화’ 기술을 개발해 닭고기의 질감을 살린 비건치킨, 위미트 프라이드를 생산해 입소문이 나고 있다. 대체육을 이용한 꿔바로우, 송이순살 컵밥 3종(맛있게 매운 깐풍덮밥, 100% 국산 감귤의 만다린 볶음밥, 인도 마살라 커리맛의 마살라 덮밥) 등을 연달아 출시하며 버섯고기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가고 있다.

이번 신규 회원가입 추천 이벤트는 위미트 대체육의 맛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는 위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누적 친구 추천 수가 가장 높은 1등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항공권을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는 위미트 1만 포인트 적립금과 커피 쿠폰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5일이며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위미트 관계자는 “신규 회원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버섯고기라는 새롭고 즐거운 미식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위미트는 고객들의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돕고자 다양한 가치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