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신곡으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한다.

15일 오후 6시 더윈드(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파트2’를 발매한다.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파트2’는 더윈드의 데뷔 앨범 인트로 트랙인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더윈드가 팬들에게 전하고픈 이야기와 고마움을 녹여냈으며, 기존 버전과 또 다른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감성이 돋보인다. 한층 성장한 더윈드의 보컬과 표현력도 감상 포인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파트2’ 뮤직비디오에는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 꿈을 향해 달려온 더윈드 멤버들의 가슴 벅찬 여정과 우정이 고스란히 담겨 훈훈한 감동을 배가할 전망이다.

데뷔 1주년 기념일인 이날을 앞두고 더윈드는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풍성한 ‘더윈드 WEEK’를 만들었다. 지난 주말에는 일본에서 열린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 무대에 올라 글로벌 행보를 펼쳤고, 12일에는 멤버 김희수의 생일을 맞아 완전체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어 기념일 당일 선물처럼 공개되는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파트2’에서는 새로운 출발점 앞에 선 더윈드의 변함없는 포부와 희망찬 마음가짐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5월 15일 정식 데뷔한 더윈드는 1년간 ‘아일랜드(ISLAND)’, ‘위 고(WE GO)’, ‘하이틴(H! TEE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콘셉트를 확고히 했다. 올해 데뷔 2년차에 접어든 더윈드가 보여줄 도약이 기대를 모은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