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배우 이서진이 아이슬란드의 곰탕집 사장님으로 변신한다.

28일 첫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 2(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북유럽국가 아이슬란드에서 곰탕집 ‘서진이네’ 2호점을 차린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그리고 고민시의 이야기를 다룬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https://youtu.be/WTORBP0-rlI?si=-ymH8kfSUrecpW1b)에서는 ‘서진이네’ 2호점을 ‘서진뚝배기’로 표현했다. 임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한식당 직원들의 꿈과 청춘, 희망을 담은 드라마’라는 자막이 설렘을 유발했지만, 영업 종료 후 모든 에너지를 소진한 듯 바닥에 널브러진 직원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더했다.

앞서 지난해 방송된 ‘서진이네’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성황리에 영업을 마쳤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떡볶이, 김밥, 핫도그 등 다양한 분식 메뉴로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가구 시청률 최고 14.5%(유료플랫폼, 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서진이네2’에서는 군입대한 뷔를 대신해 배우 고민시가 빈자리를 채우면서 기존 멤버들과 어떤 조합을 이룰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진이네2’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mulga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