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압도적인 라이브와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FM4U ‘아이돌 라디오 시즌4’에 MCND가 출연하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먼저 다섯 멤버들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여유가 느껴지는 표정과 제스처로 시선을 끌어 모으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X10(엑스텐)’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무대 내내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의 응원 소리가 들리며 MCND의 핫한 인기를 실감하는 가운데, 무대를 깔끔하게 마무리한 멤버들은 환호 속에 자리에 앉으며 본격적인 라디오 방송이 시작됐다.

이어, ‘X10’의 응원법부터 시작해 멤버 빅과 윈이 선보이는 포인트 안무, K팝 커버 댄스 메들리, 다양한 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실시간 채팅창은 방송이 진행되는 내내 MCND를 향한 팬들의 응원 메시지로 가득 차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니크한 음색과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고 있는 MCND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근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MCND는 오는 9일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