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석재기자] 엔진금속원형복원제를 국내 유일하게 국내기술로 생산 공급한 엔진큐어코리아에서 엔진케어 연료첨가제 ‘쌔내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간단하게 연료에 주입해서 엔진을 케어할 수 있는 ‘쌔내로(사진)’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사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만들었다. 시장 출시전, 우선 공급 받은 기존 엔진큐어 사용자들로부터 성능이 쌔다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신제품 ‘쌔내로’는 연료첨가제로써 기능이 강력하고 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기능이 쌔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자동차 엔진 내부에 카본이나 슬러지가 축적되면 연료시스템의 효율이 떨어져 연비가 나빠지고 차량의 성능이 저하된다. 연료첨가제 쌔내로는 엔진 내부에 축적된 카본, 슬러지와 연료 속 불순물 입자를 깨끗하게 분해하여 연료를 프리미엄급으로 만들어 준다.

열 안정성이 높은 고농축 분산제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인젝터 밸브 세척에 최적이다. 또한 연료 소모를 방지하고 엔진 퍼포먼스를 향상시켜 옥탄가와 세탄가를 높게 유지하게 만들어준다. 주요기능으로는 △엔진 퍼포먼스 향상 △소음감소 △매연감소 △미세한 진동 감소 △최고급 첨가제 함유 △연비 향상 △엔진내부청결 △옥탄가, 세탄가 향상 △연료 질 향상 △연료라인 수분제거 △인젝터 고장 방지 등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 굴지의 메이저급 케미컬회사들이 최근에 개발한 최고급 원료들을 선별하여 엔진큐어를 만들면서 집약된 기술 노하우와 각기 원료들의 특성을 잘 살려서 배합하여 현재 차량들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했다”고 자평하며 “사용해 보면 알아요” 호언장담하고 있다.

고유가와 경기 침체 영향으로 현명한 선택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연료도 절감되고 엔진의 성능도 회복시켜서 차를 오래탈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소비자들의 선택은 보다 현명해질 것이다.

wawa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