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최근 하나의 사업으로 매출을 올리기 힘들어지면서 무인카페 숍인숍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무인카페 숍인숍 창업의 경우 적은 평수로 공간만 있으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며, 최고급 스페셜 커피를 제공해 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무인카페 머신브랜드 동구전자의 ‘티타임A1’이 성남 소재 금강산 추어탕에 숍인숍으로 도입되었다고 밝혔다.

동구전자 무인카페 머신 ‘티타임A1’은 초보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 소자본 숍인숍 창업 아이템으로 금강산 추어탕은 동구전자의 ‘티타임A1’을 도입함에 따라 여름에 즐기는 최고의 보양식 추어탕이 여름 내내 더위에 시달려 약해진 원기를 북돋아 주고, 식후 티타임커피 한 잔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무인카페 숍인숍 창업은 낮은 초기 비용으로 부가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100% 아라비카 최상급 커피가 소비자들을 유인할 수 있는 주요 품목이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고, 임대료 일부를 절약하면서도 수익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동구전자의 무인카페 머신 ‘티타임A1’은 업계 최초 20온스 벤티 사이즈 컵 사용을 통해 가성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30초 이내의 매우 빠른 커피 추출 속도와 수시로 상시 판매 전환이 가능한 다양한 메뉴 저장 기능, 우수한 음료용 원료 캐니스터 및 원두 호퍼 저장과 충분한 아이스 메이커 용량, 가시성 높은 디스플레이 및 간편한 결제 기능 지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국내 무인카페 머신 제조기업 동구전자는 홈쇼핑 판매왕 ‘강주은’을 전속모델로 앞세우고 ‘티타임A1’의 무인카페 창업 CF 촬영을 하여 현재 활발히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동구전자 ‘티타임A1’ TV CF에서 강주은 씨는 전문직 여성으로서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등장해 왜 무인카페 창업으로서 티타임A1을 선택하게 됐는지, 얼마나 편리하고 효율적인지를 마치 지인에게 추천하듯 부드럽게 언급한다.

한편, 방송인 강주은 씨의 동구전자 ‘티타임A1’ TV CF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티타임A1’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통해 메이킹필름, 인터뷰 영상 등도 확인해 볼 수 있다.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