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교내 진로 강연 프로그램을 교외로 확장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진로 탐색 기회 제공

■ 포토 부스, 체험존 등 누구나 참여할 사전 프로그램 운영

■BMW 코리아 임직원 및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로 탐색 강연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이 오는 8월 1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 공간 와디즈’에서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과 문화 경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는 기존 교내에서 직무 강연 위주로 진행하던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Young Talent Dream Project)’의 무대를 학교 밖으로 확장한 것으로, 더욱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프로그램으로 BMW 코리아 미래재단 히스토리 월, 드림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으며, 각 프로그램에 참여 후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장을 방문하는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인 진로 탐색 강연은 총 2부로 구성한다. 1부 ‘진로 나침반’에서는 BMW 그룹 코리아 이경은 매니저가 강단에 올라 자동차 산업의 주요 업무와 경향, 직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 등을 현장감 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2부 ‘꿈꾸는 대화’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강연자로 나서,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진정성 있게 나눌 계획이다.

진로 탐색 강연은 사전 신청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90명을 선발하여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8월 4일까지 BMW 코리아 미래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BMW Korea Future Fund, 이사장 한상윤)은 2011년 7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BMW 그룹 코리아가 수입차 최초로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