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 일원에서 패들보드 타며 맥주축제 즐겨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이 주최한 ‘레저하고 캠핑가자 in 홍천’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3~4일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250여 명의 참가자들은 다섯 차례에 걸쳐 수상레저를 체험하고 캠핑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홍천강 별빛 맥주축제’와 연계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패들보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체험 후에는 맥주 축제장에 들러 다양한 홍천의 수제 맥주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홍천강 오토캠핑장으로 이동한 참가자들은 캠핑장에서 요리 경연에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참가자에게는 호수문화권(춘천, 홍천, 화천, 양구, 인제)의 인기 상품인 감자빵과 수제 맥주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는 “재단에서 기획한 레저하고 캠핑가자 프로그램과 홍천군의 별빛음악 맥주축제에 참여하여, 다채로운 홍천의 매력을 경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호수문화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프로그램은 홍천을 시작으로, 인제, 춘천, 화천, 양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 8월 31일에는 인제 내린천 수변공원에서 래프팅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관광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