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새 앨범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의 ‘배드’(BAD)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깊어진 사랑만큼 이로 인해 변해가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지난 1일 업로드된 트레일러 ‘__배드 필름’(__BAD FILM)의 연장선으로, 고통을 감수해야 함에도 사랑을 멈출 수 없는 양가적 감정을 몰입감 있게 그려냈다. 물에 잠긴 꽃과 하얀 마스크 등의 오브제가 이들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렇듯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4집의 앨범명처럼 영화를 연상하게 만드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스케줄러를 통해 ‘배드’를 포함 ‘로맨스’(ROMANCE), SF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3개 앨범을 연속해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며 컴백마다 K팝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에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제로베이스원과 최고의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