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춘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내달 임기 만료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 이후 오는 9월 23일 최종 임명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춘천시가 춘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임 춘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이르면 9월 23일 최종 임명된다. 시에 따르면 현직 춘천시자원봉사 센터장의 임기가 내달 만료된다.
이에 따라 시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춘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응시원서를 접수받는다. 접수는 춘천시청 자치행정과에서 하며, 기간 내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임기는 2024년 9월 23일부터 2026년 9월 22일까지며, 자원봉사활동 체계화, 자원봉사센터 활성화, 전문화된 자원봉사 활동 추진을 수행한다.
자격은 ▲대학교의 자원봉사 관련 학과에서 조교수 이상의 직에 3년 이상 재직한 자 ▲자원봉사단체·자원봉사센터 또는 사회복지기관·시설·학교·기업에서 자원봉사 관리업무에 5년 이상 종사한 자 ▲5급 이상 퇴직공무원으로서 자원봉사업무 또는 사회복지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자원봉사 관련 시민사회단체에서 임원으로 10년 이상 활동한 자다.
9월 2일 서류심사와 9월 5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임명될 예정이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춘천시 홈페이지 또는 춘천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춘천시자원봉사센터는 2001년 설립된 이후 지역사회의 복지 및 보건, 재해구호, 환경보전 및 자원보호 등 자원봉사 활동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센터장을 포함하여 총 10명이 근무하고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