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35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커피머신 제조 및 무인카페 시장에서 1위를 달려오고 있는 동구전자가 풍요로움 가득한 한가위를 맞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풍성한 추석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 특전 혜택을 통해 무인카페 창업을 시작할 경우 ‘티타임커피’ 본사 브랜드 혜택, 품질보증 3년 제공, 머신 시스템 관리비용 무상 지원, 자체 로스팅 설비와 스페셜 원두 제공, 상권분석 점포개발 지원 혜택, 카페 음료 신메뉴 개발 및 제공, 매장 창업 토털컨설팅 제공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무인카페 창업 시장에서의 가파른 성장과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연속 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동구전자 ‘티타임A1’은 최단기간 최다 점포인 2000호점 출점을 최근 기록한 바 있으며, 경기도가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무인카페 ‘티타임A1’ 은 인건비와 임대료, 자재비, 운영비용 부담이 나날이 커지는 창업 시장에서 작은 평수로도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하루 약 30분의 머신 관리만으로도 운영할 수 있다.
약 10평 내외의 소형점포로 무인 매장 창업도 가능하며 요식업, 부동산, 네일숍, 미용실 등 다양한 업종의 기존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설치하거나 기업 내 휴게시설 등 사내 카페로 채택하는 사례도 많아졌다.
이런 가운데 동구전자는 타 무인카페 창업 브랜드들과의 차별점으로서 자사의 우수한 머신 스펙을 강조하고 있다.
2024년형 신제품인 ‘티타임A1 C20’은 하이엔드급 머신으로서 대용량의 원두 저장, 다양한 메뉴 저장, 빠른 커피 추출 속도, 무인 카페 머신으로서는 최초로 20온스 벤티 컵 사용, 일일 약 218kg에 달하는 얼음 생산량 및 아이스 연속 판매 등으로 압도적 성능을 뽐내고 있다.
본사에서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스페셜 원두커피 연구 및 공급에도 힘쓰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결실의 계절 풍요로움 가득한 추석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티타임A1 무인카페 창업 추석 특전 혜택은 무인카페 창업이나 숍인숍 오픈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에게 더 효율적이고 부담 없는 카페 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무인카페는 창업 초보도, 부수입 흐름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이 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구전자는 방송인 강주은의 목소리로 ‘티타임A1’은 무인카페 머신이 알아서 운영하고 수익을 만들어 주는 ‘참 쉬운 카페 창업’이라는 짧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남긴다.
케이블 TV 쇼호스트로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강주은 씨는 현재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도 맹활약하고 있으며 ‘티타임A1’ 전속모델로써 무인카페 창업의 강점과 합리적인 창업비용, 운영의 간편함 등 프리미엄 무인카페의 장점을 TV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동구전자의 무인 카페 머신 ‘티타임A1 C2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추석 특전 혜택에 대해서는 ‘티타임A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