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리얼 편백 오일을 그대로 담아내 숲속의 향을 그대로 재현한 ‘그라스 더(THE) 편백’ 라인업을 공식 선보인다.

7년 연속 차량용 에어케어 부문 1위의 그라스는 지난해 11월 ‘더 편백 디퓨저’를 처음으로 출시했고 이후 고객이 머무는 모든 공간에 맞춰 홈 디퓨저와 룸스프레이, 차량용 선바이저 및 송풍구 방향제까지 선보이며 그라스 더 편백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더 편백’은 전남 장성 ‘치유의 숲’, 추암로 716길에서 찾아낸 리얼 편백 향을 그대로 재현하여 그라스 더 편백만의 ‘포레스트 716(Forest 716)’ 시그니처 향기로 재해석했다.

물을 희석해 만든 묽은 편백수가 아닌 편백 잎의 성분을 변형 없이 온전히 담아낼 수 있도록 특허 받은 수증기 증류법과 저온 감압 방식으로 귀하게 얻은 국내산 편백 오일을 그대로 함유하여 한층 더 진하고 완벽한 발향력을 선사한다는 평가다.

특히 더 편백은 23년간의 전문 조향 노하우를 보유한 불스원 향기연구소의 전문 퍼퓸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편백 향기를 개발하기 위해 수 천일 동안의 연구와 테스트 과정을 거쳐 개발과 검증을 마친 제품이다.

또한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 확인 및 신고 완료는 물론 프탈레이트 5종 불검출과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라스 더 편백 나혜인 브랜드매니저는 “포레스트 716의 은은한 편백향은 내가 머무는 공간을 더 깨끗하고 쾌적하게 해주고 마음까지 차분하게 정화시켜줘 단순한 향기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많은 분들이 그라스 더 편백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