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건강한 비건 성분과 컬러풀한 패키지로 사랑받는 컬러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도어가 2024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참여한다.

2024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특색 있는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통해 ‘아름다움’의 새로운 의미를 찾는 취지로 성동구 서울숲에서 진행된다.

디어도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비건 뷰티의 가치를 알리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어도어는 27~29일 3일 동안 참여하며 방문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디어도어 부스 방문객에게 바디워시/바디로션 본품 1만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본품은 플라스틱 아닌 재활용이 용이한 ‘캔’ 패키지로 만든 바디워시/로션으로 방문객이 제품을 받아 갈 때마다 즉시 100원이 기부된다. 모인 기부액은 성동구 관련 기부센터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디어도어만의 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랑스에서 개발한 디어도어만의 시그니처 향을 직접 체험하고 취향에 맞는 향을 투표할 수 있다. 해당 일에는 디어도어 자사몰 신규 회원 가입하면 1만 원 쿠폰도 증정된다.

디어도어 관계자는 “이번 서울뷰티트레블위크를 통해 많은 분이 비건 뷰티의 가치를 경험하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함께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