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스마일2’가 영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극장 에티켓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일2’는 월드 투어를 앞둔 글로벌 팝스타 ‘스카이’가 벗어날 수 없는 ‘스마일의 저주’에 전염되면서 자신을 옥죄어오는 죽음의 공포에 맞서는 호러테이닝 무비.
공개된 영상은 화제가 되었던 ‘스마일2’의 예고편 장면들을 활용한 극장 에티켓 4가지를 유쾌하게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극장에서 취하지 말아야 할 행동으로 등장하는 ‘스카이’(나오미 스콧)의 모습은 영화의 극강의 공포와는 반대로 유쾌하게 그려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루이스’(루카스 게이지)가 소스라치게 놀라는 모습과 마치 ‘스카이’가 팝콘을 먹는 듯한 모습은 ‘스마일2’를 극장에서 관람할 때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리액션들을 재치 있게 담아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영화 관람에 방해가 될 정도로 밝은 핸드폰 불빛과 앞좌석을 발로 차는 관객에 대해 ‘스마일2’만의 경고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하며,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영상으로 예비 관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2’가 전하는 극장 에티켓들을 잘 준수하면 ‘같이 웃으며 영화를 보게 될 것’이라는 섬뜩하고 재치 넘치는 문구 또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올가을 전 세계 신드롬을 예고한 스마일의 저주와 함께 공포영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스마일2’ 극장 에티켓 영상은 영화를 보러 가기 전 필람영상으로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스마일2’는 오는 10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