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글로벌식품 전문 수입유통업체인 태원통상이 태국 프리미엄 앰플라 전갱이포를 런칭했다.

태원통상은 태국 프리미엄 조미어포류 전문 회사인 ‘polarvide’와 대표브랜드 앰플라(Ampla) 전갱이포 제품에 대한 공식 독점수입 유통판매권을 체결했다.

1996년에 설립한 글로벌 조미어포류 전문 회사인 polarvide는 태국 남부 지역 송끌라에서 잡은 신선한 노란 전갱이포를 생산해 한국, 일본, 중국 등에 수출하고 있다.

한국에 런칭하는 앰플라 제품은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맛, 매콤 짭쪼름한 칠리맛 그리고 마라맛이다.

앰플라 전갱이포는 단백질과 칼슘의 원천인 전갱이를 원물 그대로 시즈닝 및 로스팅하여 간단 술안주, 피크닉간식 등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전갱이는 단백질, 칼슘 외 요오드와 오메가3가 함유된 건강 간식이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보존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식품이다.

태원통상 김재현 대표는 “이번 앰플라 어포 수입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R&D 투자와 품질력 확보 그리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종합 식품 전문 유통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태원통상은 티르키에 캔디 전문 제조사인Tayas, 오스트리아 국민 어린이 음료인 트위스트 앤 드링크, 태국 왕실 기업 도이캄의 얼려먹는 아이스팝 등을 독점 수입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kenny@sportssoe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