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15일 출시한 신제품 ‘치필링’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 광고 영상은 ‘늘어지고 싶다’라는 소재를 활용해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광고 속 등장인물과 제품의 주재료인 모차렐라 치즈의 특성을 중의적(重義的)으로 표현함으로써 고객들과 제품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담당자는 “갓생(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을 꿈꾸며 지친 삶을 살아가는 MZ세대 고객들이 신제품 ‘치필링’을 통해 힐링을 얻는다는 내용을 투영해 이번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며 “치필링이 가진 Filling(채우다)과 Feeling(느끼다)의 두 가지 의미를 통해 신제품을 접한 많은 고객분께 만족을 드리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치필링’은 국내산 치킨 속에 자연산 100%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 지금까지 치킨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치킨이다. 또한 치필링 치킨과 함께 ‘핫파이어 살사링’과 ‘딥치즈링’소스 2종을 함께 제공한다. ‘핫파이어 살사링’은 매콤하면서 프레시한 느낌의 소스, ‘딥치즈링’ 소스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치즈의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치필링’은 출시 전부터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 왔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 광고 영상은 지상파 TV 채널을 비롯해 OTT, 유튜브 등 폭넓은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