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밴드 더로즈(The Rose)가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를 찾는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오는 18일 오전 10시, 더로즈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더로즈는 한국 밴드 최초로 미국 대형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입성한 팀으로,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DUAL’로 한국 밴드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83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특히, 더로즈는 ‘BYOB’로 국내 웹 예능에 첫 출격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인 김우성을 비롯해 네 멤버 모두가 수준급의 영어를 구사하며 2MC 박준형, 브라이언과 함께 고품격 영어 토크쇼를 펼칠 예정이다. K-포차를 따스하게 물들이는 라이브 무대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BYOB’는 박준형,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를 초대, 포장마차 요리를 즐기며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누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과 ‘웃음 보장’ 토크뿐 아니라, 매 회차 스트레스를 날리는 강력한 매운맛의 K-푸드를 체험하는 스페셜 코너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더로즈가 출연하는 ‘BYOB’의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다.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