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최근 엠버서더로 발탁한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와의 월간셀렉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4월부터 월 1회 셀렉스 SNS 채널에 업로드 되고 있는 ‘월간셀렉스’는 스포츠 선수들에게 운동 후 빠르게 흡수되는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후원하면서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인터뷰에 참여한 선수들의 모교에는 선배 선수의 이름으로 프로핏 제품도 후원하고 있다. 그동안 김도영, 이재현, 홍창기 등 프로야구 선수들과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친필 사인볼을 증정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10월에는 셀렉스 엠버서더로 발탁된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말미에는 팬들을 위한 ‘셀렉스 프로핏’ 20% 특별 할인코드도 제공하며, 유튜브 영상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박태준 선수의 사인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셀렉스 공식 유튜브 채널인 ‘월간셀렉스’를 통해 공개된 이번 인터뷰에서 박태준 선수는 금메달 획득 당시의 소감에서부터 매력포인트, 목표, 소망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솔직하고 재치있게 답변했다. 특히 ‘국가대표가 선택한 단백질’ 제품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셀렉스 프로핏‘은 운동 후 근육형성 및 회복에 최적화된 단백질 제품이다. 흡수가 빠르고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는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하고, 근육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이소류신·발린) 함량이 풍부해 특히 선수들이 평소에도 많이 섭취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로틴으로 알려져 있다. 대한육상연맹 국가대표와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 공식 후원 프로틴 제품이기도 하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그동안 셀렉스는 국가대표 육상선수, 프로야구 선수들뿐 아니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와 실내클라이밍 대회를 후원하고 러닝, 풋살, 댄스동아리 등 대학생 및 사회인 동호회를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를 보다 많은 스포츠 인구가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