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가 화제의 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을 오는 18일(월)부터 방영한다.
2014년 KBS에서 방영돼 31.5%(닐슨코리아)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했던 ‘당신만이 내 사랑’은 한채아, 성혁 주연의 휴먼 드라마다. ‘쉐어하우스’라는 현대적 소재를 바탕으로 한 지붕 아래 살아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주인공 송도원(한채아 분)은 아버지의 유산인 ‘제일 푸드’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이지건(성혁 분)과의 로맨스는 시청률 상승의 원동력이 됐다. 특히 김해숙, 한채아의 모녀 호흡과 성혁, 지주연의 감성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작품은 “제일 중요한 건 가족이야. 서로 조금만 참고 양보하면 다 같이 행복할 수 있어”라는 김해숙의 명대사처럼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해숙, 강남길, 이효춘, 정한용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도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한채아는 이 작품으로 ‘2015년 KBS 연기대상’ 일일극 부문 여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하이라이트TV는 ‘보고 또 보고’ 후속으로 ‘당신만이 내 사랑’을 편성했다. 본방송은 오후 2시, 재방송은 밤 11시에 4회 연속으로 방영된다. 네이버TV 하이라이트TV 채널에서는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편성 정보는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