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가수 장한별이 KBS2 드라마 페이스미의 OST Part.2 ‘Inner Side’로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빅오션이엔엠은 21일 정오, 장한별의 ‘Inner Sid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이번 곡은 보사노바 리듬과 몽환적인 일렉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드림 팝 장르로, 상처받은 내면을 어루만지고 치유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장한별은 부드럽고 섬세한 음색으로 곡의 서사를 한층 더 깊이 있게 풀어냈다. ‘철인왕후’를 비롯한 다수의 OST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그는 이번에도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011년 밴드 레드애플로 데뷔한 장한별은 솔로 활동과 함께 2019년 말레이시아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빅 스테이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국제적 인지도를 쌓았다.

한편, 페이스미는 냉철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MZ세대 형사가 힘을 합쳐 범죄 피해자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사하는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다. 이민기, 한지현, 이이경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방영 전부터 주목받았으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웨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OST와 드라마가 선사할 힐링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