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기, 협회장기 등 올 한해 22개 대회에 시민 5,400여 명 이상 참가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지난 11월 23일부터 이틀간 척산생활체육관에서 열린 ‘2024 속초시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가 20개 클럽 200여 명의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대회에는 속초시민을 비롯해 설악권 4개 시군의 탁구 클럽 동호인들이 참석하여 서로의 실력을 겨루고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로써 지난 4월 ‘제27회 속초시장기 동호인 축구대회’를 시작으로 총 11개의 종목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 2024년 속초시장기 체육대회가 모두 마무리되었다.
올 한해 시에서는 속초시장기를 비롯해 종목별 협회장기 대회까지 축구, 탁구, 배드민턴 등 총 22개의 대회에 약 1억 5천만 원을 지원했다. 속초시 지원으로 개최된 체육대회에는 연인원 5,400여 명 이상의 시민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생활체육 대회 개최를 지원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삶과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체육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올 한해 속초시장기를 비롯한 각종 종목별 생활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속초시체육회와 각 종목단체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해 중도문 체육시설 준공을 비롯해 각종 체육시설 보수 추진 등 시민건강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시민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