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명에게 평창송어축제 3만 원 할인권 쏜다!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평창군은 12월 20일까지 평창군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액 6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창군 고향사랑기부금 6억 돌파를 기념하고 직장인의 연말정산 시기를 앞둔 시점에서 연말 모금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평창군은 12월 5일부터 12월 20일까지 10만 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평창의 대표적인 지역축제인 평창송어축제 3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평창송어축제는 올해 12월 27일 개막하는 평창의 대표적인 축제로, 송어 낚시와 다양한 체험 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창군은 올해 평창송어축제와 고향사랑기부제를 연계하여 기부자들이 지역축제와 문화를 경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모든 기부자는 연말정산 시 기부 금액 10만 원까지 전액 공제되며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기부액의 30%만큼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답례품이 제공된다.

정유진 군 세정과장은 “이번 특별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를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평창송어축제를 즐기면서 기부자들이 지역 사회와의 연결고리를 체감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방법은 고향 사랑 e 음 사이트 www.ilovegohyang.go.kr에서 기부금을 납부하고, 답례품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전국 농협 창구 방문을 통해 기부도 가능하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