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햔국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몰디브 바아톨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는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최적의 스노클링 및 다이빙 환경을 갖췄다.
총 70개 빌라를 보유한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 리조트의 오버워터 빌라의 경우 60평대의 넓은 면적과 모던풍의 인테리어, 전용수영장 및 탁트인 오션뷰 전망, 또 각빌라는 웨스틴의 시그니처인 헤븐리베드와 야외레인샤워시설 등이 한눈에봐도 세련된 럭셔리한 디자인의 객실과 시설로 시선을 붙잡는다.
몰디브 웨스틴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수중환경은 으뜸인데 유네스코가 인정한 청정한 해역답게 250여종 이상의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생물 관찰이 가능하다. 객실과 해변에서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훌륭하고 거의 입수와 동시에 산호초지대가 나타날뿐 아니라 적당한 수심으로 물고기와 산호를 감상하기에 좋다.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 리조트의 다이닝옵션은 총4가지로 국제적인 메유, 정통일식 코스요리, 선셋바 등을 경험할수 있다.
음식품질도 높고 특히 한국음식도 상시 준비돼 있는데 신라면, 떡볶이, 보쌈 등 재료상황에 따라 한식메뉴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고 한국호텔 셰프가 직접 교육을 하며 맛을 확실히 보장한다. 음식에 대한 호불호가 거의 없는 리조트다.
한편 투어민 허니문특전으로 4박 이상시 프렌치샴페인 1병, 허니문침대, 욕조작식(1회), 로맨틱어메니티, 체크아웃시 기념품, 무료스냅촬영(1회)이, 투어민 단독 특전으로는 성인 2인 브러더아일랜드스노클링(1인 미화 100달러 상당) 등이 제공된다.
휴양 및 신혼여행전문 투어민은
2025년 창립9주년을 맞이한 휴양 및 신혼여행전문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천편일률적인 여행이 아닌, 직접 배낭을 짊어진 채 가이드도 모르는 지역을 파헤치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개발된 발리 등 휴양섬들의 최저가 리조트, 게스트 하우스, 발리 누사페니다, 문둑, 브두굴, 시드먼 등의 특수한 지역과 숙소들을 최근까지도 소비자들에게 소개를 해오고 있다.
폭넓은 시야로 발리 등 휴양섬들의 숨겨진 보물들을 발견해 고객들에 선보인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검증된 휴양과 허니문에서 단연 1등을 자부하고 있는 투어민은 전문성과 독창성으로 내가 직접 가는 여행이라는 생각으로 고객들을 대하고 있는 고객만족도가 높은 재방문률 1위 여행사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