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청소가전·세탁건조기 체험존…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로보락이 오는 1월1일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7월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두 번째다.
스타필드 고양 B1층에 약 36평(약 121.38㎡) 규모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이곳에서 최신 로봇청소기 S8 맥스V 울트라, S8 맥스 울트라와 다이애드 프로 콤보·플렉시 프로·플렉시 라이트 등 무선 습건식 청소기, 세탁건조기 H1·M1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픈 첫날인 1월1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로보락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로보락 레디백·마사지건·무선 충전기·손난로 보조 배터리로 구성한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관심고객 등록 후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면 S8 맥스V 울트라, 미니 세탁건조기 M1, 순금 2돈,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 고양 거주 인증한 고객에게는 고양 스타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한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로보락의 기술력과 철학을 공유하기 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