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추자현이 피부미인의 매력을 뽐냈다.
추자현의 피부 매력 비결은 바로 남다른 클렌징이었다. 추자현이 모델로 나서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에서 홍차 발효 진액으로 시작하는 피부 관리 첫 단계 제품으로 ‘블랙티 3스텝 클렌징’을 오는 1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브라스 ‘블랙티 3스텝 클렌징 라인’은 비브라스만의 홍차 3중 발효 기술이 담긴 전문 클렌징 라인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블랙티 립 앤 아이 클렌징 패드’와 트랜스폼 텍스처가 한 번의 세안으로도 퍼펙트한 클렌징 효과를 부여하는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 그리고 세안 후 3초안에 일어나는 건조해지는 피부 변화를 효과적으로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해주는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클렌징 루틴의 첫 스텝 포인트 클렌징 ‘블랙티 립 앤 아이 클렌징 패드’는 비브라스만의 독자적인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홍차발효추출물과 DF Compelx, 10 Seed Oil Compelx 성분이 엠보싱 타입의 이중 면 패드와 만나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잦은 메이크업으로 칙칙해진 눈가와 입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클렌징 루틴의 두 번째 스텝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쫀쫀한 오일이 미세 거품으로 트렌스 폼 되면서 메이크업, 노폐물 등을 말끔하게 정리하여 불필요한 단계 없이 한 번의 세안으로도 퍼펙트한 클렌징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비브라스만의 독자적인 홍차발효추출물과 DF Compelx 고농축 영양 성분이 민감한 눈가, 입가를 케어 해주며, 10 가지 비타민 성분과 포어 클리어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마지막으로 클렌징 루틴의 세번째 스텝,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는 세안 후 건조한 얼굴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가 스킨케어 제품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수분 길을 열어주는 신개념 제품으로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아씰은 피부 결을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뛰어난 즉각적, 지속적 보습 개션 효과를 부여해주시고, EN-5 콤플렉스는 건조, 피부 에너지 부족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며, 뛰어난 보습감으로 세안 후 3초부터 시작 되는 건조해지는 피부 변화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준다. 미스트 타입 제품으로 세안 후 손을 대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초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비브라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깨끗한 클렌징과 피부 보습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비브라스의 기술이 담긴 전문 클렌징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제품군 라인업으로 비브라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많은 소자들이 경험할 수 있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브라스는 홍차미학(紅茶美學)이 담긴 블랙티라피 공법으로 여성이 지닌 고유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게 해주는 홍차 미학의 뷰티 케어 브랜드이다. 비브라스의 ‘3스텝 클렌징 라인’ 제품은 비브라스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추자현은 현재 임신중으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
cho@sportsseoul.com
사진|비브라스
기사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