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로이킴이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이킴은 14일 밤 1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이킴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며 쓸쓸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휴대폰에 한 여성의 이름으로 전화가 울리자 로이킴은 애써 외면하는 모습으로, 감정의 혼란을 느끼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로이킴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우리 이제 그만하자"라는 가사와 아련한 멜로디가 흘러나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에 앞서 로이킴은 14일 오후 8시에는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기도 했다.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파격적인 비주얼의 로이킴은 남성미 넘치는 마초적 분위기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로이킴은 오는 18일 신곡 '우리 그만하자' 발표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신곡 '우리 그만하자'는 지난 2월에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그때 헤어지면 돼'의 '그때'가 온 듯한 현실적인 노랫말과 로이킴만의 감성으로 완성된 서정적 멜로디가 어우러진 명품 발라드이다.
한편, 로이킴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를 발표한다.
사진ㅣ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