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가격과 상관없이 자기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른바 ‘나심비’가 주요 소비트렌드로 자리매김하게 되면서 각종프리미엄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 인해 고가에 속하던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수입매트리스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알려져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라는 곳으로 직수입과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발생하는 이윤을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아메리칸 스타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등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기존 타 업체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쇼파, 세라믹, 원목식탁 등 다양한 가구 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 전문 셀러가 상주하며 고객이 매트리스 제품을 비롯한 가구를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 디자인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고가에 속하는 가구의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들에게 부담을 줄여주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써 전 제품을 최저 30%~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12개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은 경기 하남점과 충남 아산점이 있으며 위치와 주차 문의, 할인 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