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11월이 시작되자마자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행사로 전국이 들썩이고 있다. 정가보다 대폭 낮은 가격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직구를 통해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구매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이다.
가구 전문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에서는 직구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템퍼씰리매트리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할인전은 템퍼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기타 수입 매트리스와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세라믹식탁 등 고급 가구 전 제품에 대해 적용돼 소비자의 편리한 가구 쇼핑을 돕는다.
또한,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인테리어 분위기와 구입 매트리스를 파악해 가죽프레임과 패브릭프레임, 원목프레임, 전동프레임 등 다채롭게 침대 프레임까지 추천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측은 “2018 고객감동혁신’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모두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이번 기회에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가의 매트리스 제품을 충분히 느껴보고,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을 실제 가정과 비슷한 쇼룸으로 꾸몄으며 매트리스 마다 다른 강도와 원단까지 소개해 구입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은 하남 본점과 천안가구거리의 천안 아산점을 운영 중이며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