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로 변신한 비키니여신 허고니, 맥스큐 2월호에서 나의 매력을 확인하세요![포토]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머슬마니아 패밀리로 유명한 허고니, 이성현, 장래오가 맥스큐 2020년 2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머슬마니아 국내대회는 물론 세계대회까지 연이어 정복해 머슬마니아 패밀리로 불리는 이들은 지난 5일 마포구에 위치한 더웨이브 스튜디오에서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2월호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맥스큐 2020년 2월호 화보촬영을 통해 허고니-이성현-장래오는 머슬마니아 패밀리로서의 자부심과 넘사벽 클래스를 보여줘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머슬마니아 대회를 준비하면서 연인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된 허고니, 이성현 커플과 아들 이성현 프로, 며느리 허고니 선수의 운동 및 포즈 코칭으로 재활에 성공하며 63세 ‘머슬퀸’으로 우뚝 선 장래오의 시너지는 감탄의 연속이었다.

이들 패밀리는 완벽한 몸매와 건강한 신체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스포맥스의 베스트셀러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와 식사대용 쉐이크인 ‘큐밀’을 섭취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맥스큐’의 김범근 발행인은 “허고니, 이성현, 장래오는 자타공인 머슬마니아를 상징하는 패밀리”라면서 “새해 다이어트와 운동계획을 세우는 독자들을 위해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몸짱 달력으로 유명한 2020 맥스큐 피트니스 캘린더를 50%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