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놀라운 토요일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방송인 홍석천과 블랙핑크 로제가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꽉 찬 재미를 선사한다.

오늘(28일) 방송은 지난주에 이은 ‘친구’ 특집 두 번째 편으로 홍석천, 로제가 신동엽, 혜리의 친구로 스튜디오를 찾는다.

신동엽, 홍석천이 “우리는 쇼윈도 친구”라며 아웅다웅 면모를 보여준 반면, 지난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놀토’) 출연을 계기로 단짝이 됐다는 혜리와 로제는 녹화 내내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특히 로제는 ‘놀토’ 1인자 혜리와 더불어 놀라운 받아쓰기 실력으로 환호성을 자아냈다. 대방어회 영상을 보면서 “굴, 산낙지 등 생으로 된 건 다 좋아한다. 열심히 해서 꼭 먹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로제는 극강의 몰입감으로 문제 풀이에 도전, 결국 원샷을 쟁취해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이날은 새 힌트들이 공개돼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지난주 멤버들의 받아쓰기 ‘포기’ 사태 이후 두 개의 힌트가 새롭게 선을 보인 것. 정답을 빠르게 보여주는 힌트가 나오자 남다른 ‘동체 시력’의 소유자 김동현은 유독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하지만 고난도의 힌트에 멤버들은 오히려 서로를 의심했고, 급기야 제작진을 향해 “우리를 싸우게 만들려고 이 힌트를 만든 것 같다”고 원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신상 게임인 ‘안무 데칼코마니 퀴즈’가 출제됐다. 녹화 내내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뽐낸 홍석천은 소녀시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 멤버들로부터 “100점짜리 안무다. 선이 너무 곱다”는 극찬을 들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tvN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