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ㅣ사진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을 모델로 발탁했다. 지드래곤은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TS샴푸’의 새로운 얼굴로 축구선수 손흥민, 배우 이장우와 함께 활동에 나선다.


TS트릴리온은 지드래곤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로 독보적 인지도와 존재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의 모델로 발탁된 지드래곤은 향후 브랜드 광고 및 SNS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지드래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클래스가 다른 국민샴푸 브랜드 ‘TS샴푸’와 월드클래스 지드래곤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앞으로 지드래곤의 화제성과 파급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중화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향후 TS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시대의 아이콘인 지드래곤이 함께 전개할 예정인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모델 발탁 배경 및 소감을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데 이어 2021년을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중장기 로드맵을 마련하는 등 지속 가능한 경영 체계를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TRUSTS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TRUSTS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동시에 환경보호 동참을 목적으로 한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