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팝페라 가수 스텔라 박이 신곡 ‘당신의 모습은’으로 사랑을 전한다.
팝페라의 숨겨진 보석 스텔라 박(Stella Park. 박소연)이 오늘 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당신의 모습은’을 공개한다.
‘당신의 모습은’은 스텔라 박이 직접 작사를 맡아 이전보다 커진 마음 속 사랑을 담아냈다. 특히 스텔라 박은 “시간이 지날수록 나와 가족 외에 다른 사람에게도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게 되었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우리 모두를 본바탕 그대로 고스란히 만들어주는 건 양질의 사랑임을 깨닫고 그 사랑을 곡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스텔라 박의 우아한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초록빛으로 물들고 있는 봄 풍경을 더욱 따스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스텔라 박은 현직 치과 의사이자 팝페라 가수이다. 2007년 ‘별과 바람의 노래’로 데뷔한 스텔라 박은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식지 않는 음악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텔라 박은 생전 이문세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故이영훈의 유작을 담은 2집 ‘Memory’를 발표하면서 이영훈이 선택한 마지막 가수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스텔라 박의 신곡 ‘당신의 모습은’은 오늘 13일 낮 12시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별과바람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