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신곡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 측은 지난 17일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를 통해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신곡 ‘GEMINI (제미나이)’의 ‘CONCEPT TRAILER : SAVIOR’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AB6IX 멤버들이 함께 의문의 상자를 오픈하면서 시작된다. 곧 모습을 드러낸 작은 볼은 다채로운 색감을 발산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AB6IX는 이내 웅장한 음악과 함께 4인 4색의 빛을 내뿜으며 신비로운 능력을 암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AB6IX는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표정과 깊은 표현력으로 ‘GEMINI’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아직 완전히 드러나지 않은 AB6IX의 새로운 세계관과 그들의 여정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AB6IX는 최근 새로운 꿈과 도약을 담아낸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을 발매하며 또 한 번의 성장과 성숙을 증명했다. 매 앨범마다 한계점 없는 성장을 이어 나가는 AB6IX가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에 이어 AB6IX까지 연이은 발매를 확정 지으며, 다채로운 장르와 콘셉트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GEMINI (제미나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유니버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