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유니버스 뮤직이 신곡 아스트로 (ASTRO)의 신곡 ‘ALIV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31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 신곡 ‘ALIVE (얼라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TAKE OFF(테이크 오프)’ 버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아스트로는 우주선에서 위험신호가 울리자, 어딘가로 긴박하게 달려 나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멤버들은 사고 난 우주선을 구해내고 화려한 광속의 세계로 도달하는 우주 공군 사관생도의 희망 성장 스토리가 엿보인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신곡 ‘ALIVE’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다채로운 네온 불빛 속 광활한 우주 공간에서 청량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높였다.
아스트로는 2016년 데뷔해 6년간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글로벌한 성장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 8월 2일 발매한 미니 8집 타이틀곡 ‘After Midnight (애프터 미드나잇)’으로 음악적 성장을 입증하며,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확고히 드러냈다. 아스트로는 이번 유니버스 뮤직 신곡 ‘ALIVE’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LIVE(얼라이브)’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클렙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