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10903_102436726_04

ㅌ

ㅍ

ㅍ

ㄹ

ㄹ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하는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로 구글플레이북 일간, 실시간, 최다판매 올킬 1위를 기록한 최소현이 ‘맥스큐SE’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출판용 화보집으로 출간돼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인기 몰이 중인 ‘시크릿비’ 디지털판 화보집 8호 모델인 최소현은 맥스큐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 6호 모델로 낙점, 구글플레이북 실시간 1위에 이어 국내 최대 전자책 사이트인 리디북스에서 여성·패션·뷰티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1인치 개미 허리에 백만불 힙으로 남성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최소현은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SE에서 남심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황금비율 몸매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시크릿비에 이어 맥스큐SE에서도 국내 유명 전자책 사이트와 앱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머슬퀸’임을 입증했다.

최소현은 “맥스큐와 시크릿비, 이번 맥스큐SE까지 연이어 큰 사랑을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천혜의 섬 제주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그동안 디지털로만 발행되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출판용으로 출간된 시크릿비 화보집은 온라인서점에서 연이어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스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