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OST 스페셜 앨범 앨범자켓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TV CHOSUN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전영록, 고재근, 요요미 등 총 45곡이 수록된다.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OST 스페셜 앨범이 4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전영록의 ‘꿈꾸는 달팽이’를 시작으로, 이본의 ‘어떡해’, 고재근의 ‘안변합니다’, 전영록, 김성현의 ‘바람꽃’, 서주경의 ‘어쩌다’가 수록된다.

이어 KOYO(코요)의 ‘I Miss You’, 요요미의 ‘사는게 다’, 신인선의 ‘From Heart’, AleXa(알렉사)의 ‘어제도 오늘도 너무 보고싶어’, 류지광의 ‘말해야 할까’, 써드아이의 ‘너만 몰라’, VAV의 ‘이 밤’, 홍시의 ‘이렇게 살다가’, RB4의 ‘난 널, 넌 날’ 등 앞서 발매된 가창곡 15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드라마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극의 몰입도를 높였던 테마곡 30곡까지 함께 수록되어 시청자들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진희경 부부와 에어포유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홈드라마다.

흥미진진한 전개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매회 뜨거운 관심을 모은 ‘어쩌다 가족’은 매주 일요일 안방극장에 따뜻한 힐링을 전하며 호평 속에 종영했다.

한편, ‘어쩌다 가족’ OST를 한 장에 담아낸 스페셜 앨범은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