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국내 토종 앱마켓 원스토어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 쿠폰과 쇼핑 프로모션, 인기 웹툰 배경화면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는 오는 17일까지 원스토어 이용자가 친구를 초청하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친구야 게임하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초대 코드를 발급받아 친구에게 전달 후 친구가 해당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코드가 등록되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15% 게임 할인쿠폰을 실시간으로 증정한다. 초대코드는 1회 발급되며, 초대 인원은 제한이 없다.
또한 원스토어는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게이밍 기기 및 추석 선물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전 고객에게 ‘잔칫날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에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잔칫날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오늘의 특가’는 빔프로젝터, 노트북, 추석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원스토어 북스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스토어는 지난달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토어TV’를 통해 인기 웹툰 ‘달고나 육아일기’의 북드라마 영상을 공개한 것을 기념, PC·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 배경화면 4종을 무료로 배포한다. 또 연휴 기간 동안 인기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집콕해도 해피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웹툰과 만화, 웹소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도록 1인당 총 67장에 달하는 100%, 50%,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원스토어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웨이브(wavve)’와 음악 플랫폼 ‘플로(FLO)’ 정기이용권 결제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