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위아이(WEi)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5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신곡 ‘반 고흐의 밤(Starry Night) (prod. dress)’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위아이는 언발런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노톤의 수트를 완벽 소화하며,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멤버들은 물오른 비주얼과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의 시계들과 장갑, 가면 등 유니크한 소품들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 ‘반 고흐의 밤(Starry Night) (prod. dress)’의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위아이는 추후 공개될 ‘반 고흐의 밤(Starry Night) (prod. dress)’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신곡 발매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위아이는 지난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로 각각 활동하며 ‘4세대 대표 보이 그룹’다운 존재감을 발휘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음악적 성장과 역량을 입증하고 있는 위아이가 유니버스 신곡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신곡 ‘반 고흐의 밤(Starry Night) (prod. dress)’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