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환범기자] 개그콘서트 출신 유튜버 ‘깨방정’ 정승빈이 헬스장 몰카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깨방정은 지난 달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백발 할아버지가 엄청난 몸짱이라면?!’이라는 제목의 헬스장 몰래카메라 영상 2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멤버인 정승빈은 백발 노인으로 분장한 모습으로 나타나 반전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었다.
지팡이를 짚고 등장했던 노인 정승빈의 완벽한 식스팩 몸매를 보자마자 갑자기 운동에 집중하지 못하는 일반인의 반응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정승빈의 몸이 구독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구독자들에게 다이어트를 선언한 정승빈이 약 3개월만에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할 정도의 완벽한 몸매로 변신했기 때문이다.
해당 영상은 현재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신선하고 재밌다는 평가 속에 많은 조회수를 기록중이며, 앞서 공개되었던 헬스장 몰래카메라 영상 1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큰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요즘 점점 재밌는 깨방정ㅎㅎ 이번 것도 역시 재미있네요!!”, “승빈님 본모습도 좋고, 백발노인 분장도 좋아요”, “승빈이형 몸이 좋아서 누구든지 호감형일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로벌 에이전시 지엠씨케이(GMCK)와 해외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한 ‘깨방정’은 구독자 수 60만7000명, 누적 조회수 1억 8400만 회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개그맨 정승빈의 코미디 채널이다.
whit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