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남혜연기자]가수 장민호도 콘서트 무비에 합류했다.
그동안 송가인 등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극장에서 콘서트 실황을 공개한 가운데 장민호도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CGV는 10일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그 생생한 순간은 물론 인간 장민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오는 1월 CGV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달 설 연휴 개봉을 확정한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작품이다.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서는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로 꾸민 총 21곡의 무대,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걸그룹 메들리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공개된다.
이와함께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쏟아내는 무대 밖의 모습들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물론,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다시 한번 확인해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그리고 단독 콘서트를 위해 공연장을 찾은 전국의 민호특공대 팬들의 생생한 현장 인터뷰도 녹여져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의 공식 포스터는 브라운톤의 수트를 입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