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_메인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로시(Rothy)가 신곡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로시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겨울.. 그다음 봄’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의 로시가 ‘난 조금 더 날 믿어볼래 / 셀 수도 없는 별 중에 / 굳이 나는 여기 살아있기에 / 왠지 모든 게 힘들어지면 / 쉬운 거 하나 믿을래 / 우연히 태양이 있는 게 아냐 / so am I’라는 신곡 가사의 일부를 라이브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SNS를 테마로 한 트렌디한 Z세대의 모습과 함께 로시의 유니크한 음색, 한 편의 시 같은 노랫말이 어우러져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로시는 오는 24일 신곡 ‘겨울.. 그다음 봄’을 발매한다. ‘겨울.. 그다음 봄’은 로시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COLD LOVE’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로시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담아냈다.

이를 위해 로시의 데뷔곡 ‘Stars’의 가사를 쓴 김이나 작사가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유의 감성적인 노랫말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네주는 김이나와 로시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만나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로시의 신곡 ‘겨울.. 그다음 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도로시컴퍼니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