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god 출신의 메인 보컬 김태우가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함께한다.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한 김태우는 솔로 활동으로만 올해로 16년 차인 실력파 가수. ‘어머님께’, ‘거짓말’, ‘촛불 하나’, ‘하고싶은 말‘, ’사랑비‘, ’High High‘, ’너 하나만‘ 등 유수의 히트곡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우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유명 드라마 O.S.T에도 꾸준히 참여하는 것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 나아가 프로듀싱까지 진행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기도.

뿐만 아니라,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의 MC로 활동하며 유쾌한 예능감과 진행력을 보여준 김태우는 최근까지도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 및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오케이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김태우는 기존의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프로듀서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가진 명품 보컬리스트 김태우와 아이오케이에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가수 활동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태우가 아이오케이에서 보여줄 새로운 행보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아이오케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