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vert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그룹 신화 앤디의 결혼식에 참석한 신혜성이 포착됐다. 그의 불참설은 억측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들의 결혼식에는 배우 이진욱, 요리연구가 백종원, 가수 바다, 방송인 홍석천 등이 찾았다. 신화 멤버들도 예외는 아니었다. 특히 에릭은 아내 나혜미와, 전진은 아내 류이서와 동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미혼인 김동완은 같은 처지인 이민우에게 “장가 갈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민우는 “있어야 가지. 네가 할 소리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두문분출했던 신혜성은 다른 멤버들보다 늦게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패션을 하고 등장했다. 앤디는 “저도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기도 했다”면서도 “멤버 한 명(신혜성)은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다. 컨디션이 안 좋은데 와줘서 감동이었다”고 밝혔다.

꽁꽁 싸매고 온 탓에 앤디의 결혼식에 신혜성이 불참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이지혜는 “한 분이 안 왔다고 해서 오해를 할 뻔했다”고 언급했고, 김구라는 “저렇게 중무장을 하니까 못 본 것”이라고 짚었다.

신혜성은 여전히 건강을 회복하지 못 한 상태였다. 최근까지 다리 부상을 당했다고 했다. 앤디는 “십자인대가 파열돼서 두 다리를 다 수술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