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골프존커머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12일과 13일 양일간 ‘2022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 골프용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7년 연속 진행된다.
‘블랙골프데이’는 골핑에서 올해로 7년 연속 진행해 오고 있는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국내외 골프 브랜드 및 200여 개의 입점사가 참여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 진행되며, ‘용품 DAY’, ‘클럽 DAY’ 등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골프존 모바일 앱(APP)에서도 가능하며, 참여 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2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 DAY’는, △삼성 갤럭시 워치5 골프에디션 △캘러웨이 캐디톡 미니HD(전용 파우치 증정) △나이키골프 에어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스릭슨 디바이드 골프공 등을 포함해 최근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다양한 골프용품·골프의류·골프화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13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DAY’의 경우, △브리지스톤 V300 7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SIM2 시리즈 드라이버(전 라인) △던롭 젝시오12 여성 아이언 △미즈노 JPX919 아이언 △캘러웨이 오딧세이 아이트렉스 퍼터 등 올해 골핑에서 골퍼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인기 클럽류가 마련됐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신한카드, 농협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등의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골프존커머스 온라인 사업부 안영준 사업부장은 “1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이벤트인 만큼 이틀간 실속 있는 골프 쇼핑하시길 바란다”라며, “골핑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며 골프 스포츠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 골핑 모바일 앱(APP)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골핑 앱의 경우,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 및 로딩 속도 개선 등 최근 리뉴얼된 서비스로 보다 편한 골프쇼핑을 할 수 있다.
골핑은 150,000개 이상의 경쟁사 대비 최다 규모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500여만 명의 골프존 회원 기반 골프존닷컴 DB 활용을 통한 쇼핑 데이터를 축적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골프 유통상품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판매와 운용을 지원하고 있다. 연중 1회 오픈되는 ‘블랙골프데이’ 이벤트는 현재까지 누적 방문 고객 수 약 200만 명을 달성했으며 지난해 진행한 ‘2021 블랙골프데이’의 경우, 거래액 성장률이 전년 동일 이벤트 대비 60% 증가한 바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