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후크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이승기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18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 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 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지난 10일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압수 수색했다. 압수수색의 이유에 대해선 알려진 바 없다.
이하 후크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이승기씨가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 내용증명을 발송하였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입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아울러, 그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하여 언론에 보도되었던 일련의 사건들에 대하여 일일이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