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_포스터

[스포츠서울|조은별기자]고척스카이돔을 가득 메운 영웅시대의 발길이 극장으로 향한다.

CGV는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오는 3월 1일 개봉한다고 31일 밝혔다.

영화는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동원해 촬영,전면과 좌우3면까지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CGV특별관 스크린X를 통해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해낼 전망이다.

아울러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앵글의 장면들을 초대형 스크린에 펼쳐낼 계획이다.

CGV 측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팬들을 향한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특별한 시간을 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CGV는 오는 3월 4일에는 ‘영웅시대’가 응원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를 진행한다. 예매는 다음달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10대부터 9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CGV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