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임산부 화장품 라루셀, 예비맘의 태교 패키지 참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Nice to Meet You Baby) 시즌 4’
|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주)바이오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은 2023년 검은 토끼해를 맞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함께 태교 패키지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라루셀은 임산부 화장품 부문 대상 5관왕에 빛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임신 중에도 사용 가능한 안심 성분으로 예비 맘, 육아 맘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시즌 별로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엄마·아빠 사이에서 태교 호캉스 코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시즌 4를 맞이한 본 패키지는 이전 시즌보다 더욱 알찬 구성으로 준비 돼있다.
라루셀을 비롯해 스와비넥스, 두들앤코, 블루독베이비, 에뜨와 오가닉, 요기보 등 예비 엄마의 안정과 편안함을 배려한 혜택과 더불어 곧 태어날 아이를 환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머무름의 시간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에는 임산부 화장품 라루셀의 미스틱 하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 겔 마스크팩이 포함된다. 라루셀 마스크 팩은 세계 최초 유해 가교제 없이 개발된 제품으로 시트에 에센스를 덧발라 뚝뚝 흐르던 기존 마스크 팩과 달리 한 방울도 버려지지 않도록 에센스가 시트화 되어 안심 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한다.
특허받은 독자적인 항염 성분 타락스(TaraxⅡ™)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선사하는 ‘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 겔 마스크팩’은 의료기기 멸균에도 사용되는 E.Beam 조사를 통해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메쉬포켓이 생성돼 있어 시트가 피부 온도에 반응하며 에센스 시트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강성 바이오코스 이사는 “태어날 소중한 아이와 예비 엄마를 위한 좋은 패키지에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많은 임산부 고객들이 호르몬의 변화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경험하지만 소중한 아이 걱정에 피부 관리를 포기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엄마와 아이의 편안한 휴식과 예비 맘의 아름다운 순간을 지켜드릴 수 있는 진정한 힐링의 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태교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